삼성갤럭시북 플렉스 리뷰입니다. 디자인은 개인 취향이겠지만, 완성도가 대단히 높다고 생각합니다. 일반적으로 과거에는 검정, 최근에는 화이트나 실버가 대부분이지요. 처음 생각에는 실버로 구입을 하려고 했는데, 매장에서 실버와 블루 모델을 직접 보니 달리 고민이 필요없었습니다. 블루 색상의 노트북이 이렇게 멋질 수가 없네요. 만족합니다.
노트북 성능은 뭐 최근 나오는 제품들과 비슷하지요. 뭐 특별히 좋다, 나쁘다라고 하기에는 무리가 있을 것 같습니다. 다만 플렉스 모델은 차후에 램 업글이 안 된다고 해서 처음부터 16g 모델을 구입했습니다. 참고하셔야 될 부분인 것 같습니다. C포트가 3개 있는것은 장점이자 단점인 것 같습니다. 아직도 일반적인 USB를 많이 활용하는 상황을 고려하면 이 부분은 분명 불편한 부분입니다.
자택에서는 허브를 사용하여 해결하면 된다지만, 외부에 나갈 때마다 허브를 챙겨야 한다는 것은 분명 아쉽지요. 직업 특성 상 2in1 모델을 구입해야만 했기에 처음부터 그램과 플렉스만 보았습니다. 개인적으로 국내제품을 선호하기에 대안은 2모델로 압축이 되더군요. 직접 가서 보고 들어도 보고, 후기들도 찾아보며 비교했습니다. 휴대성은 그램이 좋습니다. 그렇다고 플렉스가 휴대성이 떨어진다는 것은 아닙니다. 그램이 1.1kg, 플렉스가 1.5kg. 그램이 너무 가볍다는 것이죠. 하지만 화면 크기가 이 부분을 상쇄할 것으로 생각했습니다. 그램은 너무 작았습니다. S펜의 리모콘 기능 등은 아직 사용을 안 해봐서 잘 모르겠습니다만, 일단 펜을 자주 사용하기에 그립감이 좋은 S펜을 별도로 구입해서 사용 중입니다.
기본 펜 포함하여 펜 인식률은 굉장히 좋은 것 같습니다. 태블릿 모드로 자주 사용을 하기 때문에 펜의 역할이 저에게는 매우 중요합니다. 이 부분에 있어서도 크게 만족합니다. 이밖에도 다양한 기능이 있을 것 같은데, 좀 더 사용해야 알 것 같습니다. 급하게 필요해서 2-3일 알아보고 플렉스로 구입을 했습니다. 현재로서는 만족합니다. 노트북 성능 이외에도 판매처의 서비스 및 대응도 좋았습니다. 오후 늦은 시간이었음에도 구매하고 전화하니 당일 배송 처리를 해주어 다음 날 받고 바로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잘 쓰겠습니다. 삼성갤럭시북 플렉스 리뷰입니다.
디자인은 개인 취향이겠지만, 완성도가 대단히 높다고 생각합니다. 일반적으로 과거에는 검정, 최근에는 화이트나 실버가 대부분이지요. 처음 생각에는 실버로 구입을 하려고 했는데, 매장에서 실버와 블루 모델을 직접 보니 달리 고민이 필요없었습니다. 블루 색상의 노트북이 이렇게 멋질 수가 없네요. 만족합니다. 노트북 성능은 뭐 최근 나오는 제품들과 비슷하지요. 뭐 특별히 좋다, 나쁘다라고 하기에는 무리가 있을 것 같습니다. 다만 플렉스 모델은 차후에 램 업글이 안 된다고 해서 처음부터 16g 모델을 구입했습니다. 참고하셔야 될 부분인 것 같습니다. C포트가 3개 있는 것은 장점이자 단점인 것 같습니다.
아직도 일반적인 USB를 많이 활용하는 상황을 고려하면 이 부분은 분명 불편한 부분입니다. 자택에서는 허브를 사용하여 해결하면 된다지만, 외부에 나갈 때마다 허브를 챙겨야 한다는 것은 분명 아쉽지요. 직업 특성 상 2in1 모델을 구입해야만 했기에 처음부터 그램과 플렉스만 보았습니다. 개인적으로 국내제품을 선호하기에 대안은 2모델로 압축이 되더군요. 직접 가서 보고 들어도 보고, 후기들도 찾아보며 비교했습니다. 휴대성은 그램이 좋습니다. 그렇다고 플렉스가 휴대성이 떨어진다는 것은 아닙니다.
그램이 1.1kg, 플렉스가 1.5kg. 그램이 너무 가볍다는 것이죠. 하지만 화면 크기가 이 부분을 상쇄할 것으로 생각했습니다. 그램은 너무 작았습니다. S펜의 리모콘 기능 등은 아직 사용을 안 해봐서 잘 모르겠습니다만, 일단 펜을 자주 사용하기에 그립감이 좋은 S펜을 별도로 구입해서 사용 중입니다. 기본 펜 포함하여 펜 인식률은 굉장히 좋은 것 같습니다. 태블릿 모드로 자주 사용을 하기 때문에 펜의 역할이 저에게는 매우 중요합니다. 이 부분에 있어서도 크게 만족합니다. 이밖에도 다양한 기능이 있을 것 같은데, 좀 더 사용해야 알 것 같습니다. 급하게 필요해서 2-3일 알아보고 플렉스로 구입을 했습니다. 현재로서는 만족합니다. 노트북 성능 이외에도 판매처의 서비스 및 대응도 좋았습니다.
오후 늦은 시간이었음에도 구매하고 전화하니 당일 배송 처리를 해주어 다음 날 받고 바로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잘 쓰겠습니다. 삼성갤럭시북 플렉스 리뷰입니다. 디자인은 개인 취향이겠지만, 완성도가 대단히 높다고 생각합니다. 일반적으로 과거에는 검정, 최근에는 화이트나 실버가 대부분이지요. 처음 생각에는 실버로 구입을 하려고 했는데, 매장에서 실버와 블루 모델을 직접 보니 달리 고민이 필요없었습니다. 블루 색상의 노트북이 이렇게 멋질 수가 없네요. 만족합니다. 노트북 성능은 뭐 최근 나오는 제품들과 비슷하지요. 뭐 특별히 좋다, 나쁘다라고 하기에는 무리가 있을 것 같습니다. 다만 플렉스 모델은 차후에 램 업글이 안 된다고 해서 처음부터 16g 모델을 구입했습니다. 참고하셔야 될 부분인 것 같습니다. C포트가 3개 있는 것은 장점이자 단점인 것 같습니다.
아직도 일반적인 USB를 많이 활용하는 상황을 고려하면 이 부분은 분명 불편한 부분입니다. 자택에서는 허브를 사용하여 해결하면 된다지만, 외부에 나갈 때마다 허브를 챙겨야 한다는 것은 분명 아쉽지요. 직업 특성 상 2in1 모델을 구입해야만 했기에 처음부터 그램과 플렉스만 보았습니다. 개인적으로 국내제품을 선호하기에 대안은 2모델로 압축이 되더군요. 직접 가서 보고 들어도 보고, 후기들도 찾아보며 비교했습니다. 휴대성은 그램이 좋습니다. 그렇다고 플렉스가 휴대성이 떨어진다는 것은 아닙니다. 그램이 1.1kg, 플렉스가 1.5kg. 그램이 너무 가볍다는 것이죠. 하지만 화면 크기가 이 부분을 상쇄할 것으로 생각했습니다. 그램은 너무 작았습니다. S펜의 리모콘 기능 등은 아직 사용을 안 해봐서 잘 모르겠습니다만, 일단 펜을 자